세미오토의 기능

기존 수동변속기 차량에 모터구동 장치와 컴퓨터를 탑재하여 기어위치를 손으로 바꾸어 주는 것만 다를 뿐 모든기능이 오토와 동일합니다.

즉, 출발시 브레이크를 놓으면 오토처럼 차가 움직이며, 어느 위치에서든 브레이크만 밟아도 시동이 꺼지지 않으며, 언제든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 운전할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장점들이 있으므로 오토와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pro_01
pro_02
pro_03

1. 노클러치 기능

오토처럼 엑셀레이터와 브레이크만 사용하여 출발, 정지가 되므로 교통정체시 또는 장시간 운전자들은 다리의 피로가 없고, 기능을 자동으로하면서 기어를 바꾸는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2. 경제적 이익

자동변속장치에 비하여 연료비가 30% 절감되며, 변속기 오일을 바꾸지 않고, 수동변속기처럼 고장이 나지 않으므로 5년정도 운행시 약 1,000만원정도 절약됩니다. (택시의 경우)

3. 수동/자동 변환 자유

수동과 자동을 스위치에 의하여 선택할수 있으며, 자동상태에서도 클러치를 밟으면곧바로 수동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디스크 마모율 감소

약 10~20% 디스크 마모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출발시 컴퓨터에 의하여 제어되므로 디스크 미끄러짐 현상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부드러운 출발

출발을 아주 부드럽게 할 수 있어 교통 정체시의 만족도가 오토와 동일하여, 기어를 바꾼 후 덜컹거리지 않습니다.

1. 신뢰성있는 제품인가?

직접 세미오토(자동클러치)를 장착하여 사용하고 계시는 개인택시기사님들께 문의하십시요. 차량 뒷편 트렁크 오른쪽 부분에 세미오토 스티커(자동클러치)가 부착된 차량이면 누구에게나 문의바랍니다. 또한 직접 시승을 원하시면 메일을 남기십시요. E-mail : drive198@naver.com

2. 부품 고장

대부분의 부품은 반영구적이나 소모성 부품은 교체할 수 있습니다.

3.정말 편리한가?

세미오토를 장착한 택시기사님들에 의하면 하루 2시간 정도 일을 더해도 덜 피곤하답니다. 왜 진작 알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 합니다.

4. 폐차할 때는 어떻게 하는지?

폐차전 떼어놓았다가 다른 차에 곧바로 이전 장착하시면 됩니다.

5. A/S 잘되는지요?

무상A/S는 1년 또는 2만5천킬로까지 입니다.
귀하께서는 수동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동안은 세미오토와 함께 하셔야 할 것입니다.
또한 귀하는 세미오토 광고를 자신도 모르게 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것은 귀하께서 세미오토에 만족하시기 때문입니다.

6. 시중카센타에서는 세미오토가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요?

예 맞습니다. 저희 회사 제품을 모방한 업체가 1995년경 우후죽순격으로 기술력을 갖추지 못한 상태에서 전국 카센타에 위탁판매한 적이 있었으며 결국 제품상의 하자로 모두 회수하였고 그 회사는 국내시장에서 자동적으로 퇴출당하였습니다. 따라서 제품구입시 대리점이 전국적으로 형성되어 있고 직업적인 택시기사님들이 선택하는 폐사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 이런분께 권합니다.

교통 체중시 페달을 밝지 않고 기어만 변속하는 세미오토 (자동클러치)는 오토메틱처럼 체인지 레버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서 곧바로 변속 할 수 있는 수동 클러치 장비의 대혁신으로 연비는 30% 절약되며 디스크 마모율은 20%이상 줄어들고 가격은 오토매틱의 1/3 정도 또 교통체증시 발을 쉴수도 있고 언덕에서 밀리지 않는 AUTO-BRAKE( 자동브레이크)는 선택사양으로 설치할수 있습니다.

세미오토 및 전자브레이크는 전차종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운전을 오래 하시는 영업용 택시기사님들이 특히 선호하고 계십니다.

기본적으로 오토를 운전하듯 엑셀과 브레이크만을 밟아 사용합니다. 단지 기어위치만 손으로 수동처럼 바꾸어 줍니다.
밧데리로 전기 모터를 구동하여 클러치를 구동시키고, 클러치 디스크의 붙고 떨어짐을 엔진회전수, 차량속도, 클러치디스크의 위치, 체인지레버센서, 브레이크센서. 엑셀레이터 S/W등의 입력을 받은 컴퓨터가 전자적인 제어로 모터를 자동제어하므로 부드럽게 출발, 급제동, 급변속, 급속 출발등에도 민첩하게 응답할수 있도록 구성된 자동제어 카트로닉스 장치입니다.